본문으로 바로가기

일본 편의점 먹거리 후기 및 추천

category 여행/일본 2017. 7. 30. 23: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본에 가면서 다양한 일본 편의점이 많았습니다. 패미리마트, 세븐일레븐, 로손 등등

특히 일본 편의점에서는 프린트도 가능하고 일본 만화책, 잡지까지 팔고 있어 한국에 있는 편의점 보다 규모가 컸습니다. (일본 편의점에서는 가격 옆에 세금이 붙은 요금이 따로 적혀있었습니다.)


인터넷이 겁나게 느렸는데 로손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잡아서 사용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로손에서는 무료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데 하루에 5번이 가능하고 한 번에 1시간이였나? 사용 가능했습니다. 와이파이를 잡고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에 들어가서 로그인하면 되는데 한국어로 언어 번역을 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잘 사용하시길...






일본에 있는 동안 일본 편의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주로 거의 LAWSON 제품




맨 아래에 있는 초콜릿 보이시나요 똥그란거 그리고 왼쪽에 하얀 똥그란거 확대하자면 


맨 위에 슈크림 그리고

맨 아래에 생크림 롤케잌, 그리고 초코 롤케잌이 있었는데.. 이거 진짜 맛있었습니다.

강추강추 서울 올때 로손 편의점에서 슈크림 6개 그리고 저 롤케잌을 사와서 집에 가져갔습니다. 

또 먹고싶다...



슈크림을 갈라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음.. 정말 안에 생크림 슈크림 가득했다.. 가격도 1100원 정도 ..? 정말 이거 제일 강추합니다.



로손에서 파는 모찌롤케잌

위에 것들이 너무 맛있어서  먹을만하다고 느낀 정도.? 그래도 개인의 취향이 있으니 한 번 먹어보길 추천.!




세븐일레븐 샌드위치중에 

맨 위에 선반에 계란 샌드위치.

남바역에서 천수성갔을 때 지하철을 안타고 미친듯이 걸어갔는데 너무 배고팠습니다.

지나가는 세븐일레븐에 들어가서 진짜 인터넷안보고 뭔가 맛있어보여서

 먹은 건데 다른 블로그에서도 저 샌드위치를 추천하더군요.

가격대비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금 짭짜름 했는데 딱 적당한 간이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음료수랑 맥주 그리고 푸딩? 다양한 제품 과자도 먹어보았는데 

가장 맛있고 기억에 남는 것들만 적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로손(LAWSON)을 가장 추천.. 진짜 저 슈크림 너무 맛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저 슈크림 팔았음 지나가면서 매일 1개씩 먹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