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의도 IFC몰 더 플레이스 후기

category 맛집 2017. 8. 11. 23: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의도 IFC몰에 생긴 더 플레이스 오픈

오픈기간이라 채끝 스테이크가 50% 반값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다.




여의도에 생긴 더플레이쓰~~~

여기서 나는 폭탄피자와 미트볼 그리고 채끝 스테이크를 먹었다.



파리바게트에서 위로 한층 올라가면 있다.



새로 생겼는지 채끝 스테이크가 할인행사 중이였음!~~



블랙모짜볼

저거는 꿀인데 꿀에 찍어먹는 거였음.



 치즈가 들어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보다는 이게 가장 맛있엇던 것 같다.



채끝스테이크

근데 나는 스테이크보다 감자가 더 맛있었다.

감자가 살아있었다.


스테이크를 썰었더니 부드럽게 잘 구워져있엇다.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견과류를 별로 안좋아해서.. 빼고먹었는데 맛있었다.


폭탄 피자를 짜른 모습




잘려진 폭탄 피자 윗부분을 먹기좋게 짜르고 있는중.



이건 미트볼 피자







후기

폭탄피자는 별로였다. 

그냥 피자헛이나 도미노, 미스터피자가 솔직히 더 맛있엇다.

개인적으로 블랙 모짜볼이 훠어어얼씬 맛있었고

채끝 스테이크는 먹을만했다.

폭탄피자는 그냥 불붙히는게 좀 볼만했다 말고는

딱히 맛있다는 것을 잘 모르겠다.

피자를 먹으려고 여기를 오는 것은 비추.

아래에 링크가 있으니 더 플레이스 가격을 확인하면 된다.



여기서 가격 확인 : https://www.italiantheplace.co.kr:7022/